주문 관련
Q.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주문이 현지 업체로 주문이 완료되기 전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해외직구는 기본적으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한국의 맞춤 제작 상품처럼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개별 주문하여 발송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S 운영시간 : 월~금 11:00 ~ 17:00 (KST), 공휴일은 주문과 배송만 운영되며 고객센터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CS 운영시간 : 월~금 11:00 ~ 17:00 (KST), 공휴일은 주문과 배송만 운영되며 고객센터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Q. 주문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수정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주문이 현지 업체로 주문이 완료되기 전에 한해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주문 실수 발생 시 최대한 빠르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잘못된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잘못된 주소로 주문하신 경우,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주소 오기재로 인한 배송사고의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소 입력 시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Q. 세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관 관련 및 모든 세금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미화 150달러 기준으로 관세가 부과됩니다.
150달러 초과의 물품 구매 시 관세청에 고시 된 품목별 관세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화 150달러 기준으로 관세가 부과됩니다.
150달러 초과의 물품 구매 시 관세청에 고시 된 품목별 관세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사진과 포장이 다른 제품이 왔어요.
일본은 상품의 패키지를 자주 변경합니다. 하지만 패키지만 변경 될 뿐 제품 자체가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패키지가 변경되어도 상품 자체는 같은 상품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상품의 내용 자체가 바뀐 상품은 새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패키지가 변경되어도 상품 자체는 같은 상품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상품의 내용 자체가 바뀐 상품은 새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Q. 인보이스 금액을 적게 작성해 주실 수 있나요?
도쿄365는 일본 내 정식 수출입 및, 구매대행 라이센스를 가진 업체에서 운영되는 사이트이며, 한국 고객에게 발송 시 정확한 수출 신고를 하고 발송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금 축소신고 (언더밸류)와 같이 법에 저촉되는 모든 행위는 대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세금 축소신고 (언더밸류)와 같이 법에 저촉되는 모든 행위는 대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Q. 주소는 영어와 한글 중 어떤 걸로 작성하나요?
주문자의 주소는 모두 한글로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이름의 경우 한글만 작성 할 경우 표준 발음으로 영문이 표기됩니다.
간혹 이름과 개인통관부호 불일치로 인한 통관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발생하는 사태를 방지하고자 이름을 작성해 주실때 한글과 영어를 병기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이름의 경우 한글만 작성 할 경우 표준 발음으로 영문이 표기됩니다.
간혹 이름과 개인통관부호 불일치로 인한 통관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발생하는 사태를 방지하고자 이름을 작성해 주실때 한글과 영어를 병기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송 관련
Q. 주문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업체 사정에 따라(업체 별 발송시간 및 발송송장 처리시간 상이) 일본 현지 배송 시간은 차이가 발생합니다.
현지의 물품이 물류센터로 도착하면 오전 11시 기준으로 당일 한국발송과 익일 한국발송으로 분류됩니다. 물품센터 도착 기준은 상품 도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도착이 확인되어 분류 대기 중인 상품을 의미합니다. 한국으로 발송이 시작되면 항공사 물류의 사정에 따라
일반 항공의 경우 1~3일(현지 물류의 물량에 따라 일본 보세창고에서 1~3일 보관 후 순차 발송 될 수 있습니다.)
DHL특송의 경우 1~2일 후 한국에 도착합니다.
현지의 물품이 물류센터로 도착하면 오전 11시 기준으로 당일 한국발송과 익일 한국발송으로 분류됩니다. 물품센터 도착 기준은 상품 도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도착이 확인되어 분류 대기 중인 상품을 의미합니다. 한국으로 발송이 시작되면 항공사 물류의 사정에 따라
일반 항공의 경우 1~3일(현지 물류의 물량에 따라 일본 보세창고에서 1~3일 보관 후 순차 발송 될 수 있습니다.)
DHL특송의 경우 1~2일 후 한국에 도착합니다.
Q. 주문에 대한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나요?
주문이 배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일반 항공의 경우 한국 도착 이후 우체국택배에 인계 된 뒤 조회가 가능하며,
DHL특송의 경우 이메일로 추적번호를 받은 직후 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항공의 경우 한국 도착 이후 우체국택배에 인계 된 뒤 조회가 가능하며,
DHL특송의 경우 이메일로 추적번호를 받은 직후 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도쿄365의 모든 상품은 배송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일부 배송비 제외표시 상품 제외)
경매/구매대행 신청 시에는 고객센터에 있는 배송비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실제 상품이 도착 된 뒤 실제 측정에 의하여 결정 됩니다.
경매/구매대행 신청 시에는 고객센터에 있는 배송비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실제 상품이 도착 된 뒤 실제 측정에 의하여 결정 됩니다.
Q. 배송추적 결과에는 상품이 배송 완료로 나타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려면 하단의 [문의하기]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다만, 잘못된 주소 기재로 인해 상품이 제대로 배송되지 않은 경우, 분실된 상품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잘못된 주소 기재로 인해 상품이 제대로 배송되지 않은 경우, 분실된 상품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이 손상된 채로 도착했습니다.
배송 과정상 상품 파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아래 안내에 따라 사진 3장을 이메일 (tokyo365.jp@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1) 배송 라벨에 추적 번호가 표시된 외부 포장 사진.
2) 원래 포장 안에 들어 있는 모든 상품의 사진.
3) 파손된 실제 상품의 사진입니다.
상기 사진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보상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사진을 찍은 후 포장을 폐기하십시오.
또한 박스 단위의 캔음료 등 주의사항이 적혀 있는 상품의 경우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구매하실 때 상품 정보에 기재된 내용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배송 라벨에 추적 번호가 표시된 외부 포장 사진.
2) 원래 포장 안에 들어 있는 모든 상품의 사진.
3) 파손된 실제 상품의 사진입니다.
상기 사진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보상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사진을 찍은 후 포장을 폐기하십시오.
또한 박스 단위의 캔음료 등 주의사항이 적혀 있는 상품의 경우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구매하실 때 상품 정보에 기재된 내용을 확인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이 누락되었거나 주문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고객님이 받은 모든 상품의 사진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회수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개봉하지 마시고 원래 상태로 보관하십시오.
제품을 회수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개봉하지 마시고 원래 상태로 보관하십시오.
반품 및 교환
Q.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불량 상품이나 오배송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외 단순변심이나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은 왕복배송료, 일본 내 배송료 및 기타 세관 수수료로 인하여 실제 상품구매 시 비용 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단순변심이나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은 왕복배송료, 일본 내 배송료 및 기타 세관 수수료로 인하여 실제 상품구매 시 비용 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Q.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불량 상품이나 오배송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외 단순변심이나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은 왕복배송료, 일본 내 배송료 및 기타 세관 수수료로 인하여 실제 상품구매 시 비용 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반품 신청은 도착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수령한 상태의 미개봉 상태여야 하며, 사용되지 않은 상품이어야합니다.
· 무료로 받은 선물, 샘플, 1+1 상품등 모든 상품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반품 사실을 알리고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 외 단순변심이나 기타 사유로 인한 교환은 왕복배송료, 일본 내 배송료 및 기타 세관 수수료로 인하여 실제 상품구매 시 비용 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반품 신청은 도착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수령한 상태의 미개봉 상태여야 하며, 사용되지 않은 상품이어야합니다.
· 무료로 받은 선물, 샘플, 1+1 상품등 모든 상품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반품 사실을 알리고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결제 및 환불
Q. 어떤 결제 방식을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 카드, 현금 카드 등 다양한 카드지불 방식을 지원합니다.
비자,마스터계열의 국제결제가 가능한 모든 카드가 가능합니다.
비자,마스터계열의 국제결제가 가능한 모든 카드가 가능합니다.
Q. 환불을 받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 절차는 페이먼트 게이트웨이 시스템과 카드사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 측에서 환불 처리를 완료한 경우에도 제3자 측에서 환불을 승인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2주 이상 환불을 받지 못할 경우,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 측에서 환불 처리를 완료한 경우에도 제3자 측에서 환불을 승인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2주 이상 환불을 받지 못할 경우,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